• 에이블씨엔씨, 3분기 누적 영업이익 115억원 ... 전년比 153.5% ↑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3분기 연결기준 매출 937억원, 영업이익 3억원, 당기 순이익 -25억 원을 기록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7일 밝혔다. 매출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4.2% 늘어난 반면 영업이익은 약 11억 원이 감소했다. 당기 순이익은 적자 전환했다

    2016-11-07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사회적 브랜드 KIMU와 협업한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10종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한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10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회 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연과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자 키뮤(KIMU)와 협업해 탄생했다. 키뮤(KIM

    2016-11-07 유은정
  • 키스미, '키스미 X키세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2만개 한정 판매

    키스미는 키스미 브라운 마스카라와 허쉬 키세스 디럭스 초콜릿의 달콤함을 담은 '키스미X키세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2만개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키스미X키세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볼륨앤컬 마스카라 S 브라운'과 허쉬

    2016-11-07 유은정
  • 코오롱FnC '헤드', 소셜 온라인 캠페인 '핫헤드림'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는 12월31일까지 소셜 온라인 캠페인 ‘핫헤드림’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올 겨울 주력 다운상품인 ‘벤치코트 컬렉션’을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

    2016-11-06 유은정
  • 센터폴, 웹툰 작가 하일권과 콜라보 웹툰 공개

    센터폴(CENTER POLE)은 인기 웹툰 작가 하일권과 협업한 웹툰 연재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네이버 대표 인기 웹툰 ‘목욕의 신’으로 알려진 웹툰 작가 하일권과 컬래버레이션헤 '하일권의 슈퍼액션히어로 블록버스터 웹툰'으로 선보인다. 센터폴과 하일권의 콜라보 웹

    2016-11-04 유은정
  • 쌤소나이트 레드, 조끼처럼 입고 벗는 신개념 백팩 '아르켄' 출시

    쌤소나이트 레드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두터운 옷차림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조끼처럼 착용할 수 있는 울트라슬림 백팩 '아르켄(ARKEN)'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바쁘고 활동적인 현대 비즈니스맨을 타깃으로 개발됐다. 슬림한 디자인과 기능성 원단으로

    2016-11-04 유은정
  • 아이소이, 닥터루츠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출시

    천연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두피활력 에센스 '닥터루츠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두피케어의 황금조합으로 꼽히는 어성초, 자소엽, 녹차 추출물을 주 원료로 사용해 문제성 두피의 진정과 개선을 돕는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16-11-04 유은정
  • 랑콤, 'NEW 압솔뤼 루즈' 신규 컬러 11종 추가 출시

    랑콤이 'NEW 압솔뤼 루즈'의 새로운 컬러 11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랑콤의 NEW 압솔뤼 루즈는 크림, 매트, 쉬어 3가지 텍스처와 37종의 색상으로 올해 9월 출시된 립스틱이다. 일부 컬러가 출시 2주만에 품절에 이르는 등 높은 인기를 받았다. 랑콤

    2016-11-04 유은정
  • 미샤, 11월 '미샤데이' 실시… 1400여 품목 최대 50% 할인

    에이블씨엔씨는 오늘부터 3일간 1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올 하반기 화제를 모은 ‘미니언즈 에디션’을 비롯, 선명한 색상이 장점인 ‘리얼 젤 네일’ 등 젤네일 전품목과 고풍스러운 향기의 ‘라브와 오드

    2016-11-04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그린사이클 캠페인 통해 2016 서울빛초롱축제 참여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0일까지 서울 중구 청계천 일대에서 진행되는 '2016 서울빛초롱축제'에서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인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한 다양한 조형물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2016 서울빛초롱축제는 '역사가 흐르는 한강, 빛

    2016-11-04 유은정
  • 이니스프리, 호치민 시티 화장품 거리에 '베트남 1호점' 오픈

     이니스프리가 지난 10월 29일 베트남 호치민 시티에 베트남 1호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베트남 1호점은 호치민 시티 내 '하이바쯩 거리' 중심부에 약 21평 규모로 문을 열었다. 하이바쯩 거리는 일명 '화장품 거리'로 불리는 곳으로 베트남

    2016-11-03 유은정
  • 옥시 "자사 제품 전 성분 투명하게 공개할 것"

     옥시 레킷벤키저는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에 대해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도록 제품의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옥시 레킷벤키저 제품의 전 성분은 회사 홈페이지(www.ox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옥시 레킷벤키저는 투명한 정보 공개로

    2016-11-03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EXO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3종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과 어우러진 EXO(엑소)의 순수한 모습을 담은 'EXO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매년 전속모델 EXO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온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는 자연에서 찾은 브랜드 컬러를 바탕으로 각 멤버들의 이미지

    2016-11-03 유은정
  • 트렉스타, 해외 바이어 초청 글로벌 미팅 진행

    트렉스타가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을 초청해 글로벌 미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트렉스타를 방문하는 바이어는 미국, 캐나다, 독일, 체코, 러시아, 슬로베니아, 스위스, 스페인, 프랑스, 영국, 홍콩, 인도, 중국 등 13개국 30여명 규모다. 1일부터 7일까지

    2016-11-03 유은정
  •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올해 누적 매출 1조원 돌파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3일 매출 마감 기준으로 올해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한다.이는 2003년 1월 첫 출시 이래 14년 만의 쾌거다. 국내 화장품 단일 브랜드 중에서는 가장 빠른 속도로 매출 1조원을 돌파한 것이다.'

    2016-11-03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