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모리, 중국 법인에 230억원 투자… 화장품 생산시설 신축

    토니모리는 중국 시장의 체계적인 성장 동력을 위해 중국 자회사인 메가코스화장품 유한공사(이하 메가코스화장품 중국)에 230억원을 투입, 화장품 생산설비를 신축한다고 17일 밝혔다. 토니모리 메가코스화장품 중국은 2017년 6월경 중국 절강성 평호 개발구에 약 1만800

    2016-10-17 유은정
  • 블랙야크, 유럽 컬렉션 'EX-8' 라인 국내 동시 출시

     블랙야크는 세계적 권위의 스포츠용품박람회 '뮌헨 ISPO 2016' 11관왕의 주역인 유럽 컬렉션을 'EX-8'라인으로 유럽과 동시에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유럽 컬렉션은 유럽과 히말라야에서의 혹독한 필드테스트와 제품 개발 과정을 통해 기능성을

    2016-10-17 유은정
  • BYC, 수능 D-30 맞아 수험생 응원 이벤트 오픈

     BYC는 수험생을 위한 'BYC 보디히트와 함께 수능히트하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수험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격려하기 위한 행사로 선정된 2개 학교에 BYC 광고 모델인 매드타운과 피에스타가 직접 방문해 학생들을 응원한다.'BYC

    2016-10-17 유은정
  • [포토] 노스페이스-엔젤스헤이븐, '손모아장갑 캠페인' 업무협약 체결

    국내에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는 13일 사회복지법인 엔젤스헤이븐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엔젤스헤이븐 사옥에서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손모아장갑 캠페인'의 상호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손모아장갑 캠페인은 엔젤스헤이븐이 2014년부터 전개

    2016-10-13 유은정
  • [포토] 올 겨울엔 노스페이스 '손모아장갑'으로 온정 나누세요~!

    국내에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는 13일 사회복지법인 엔젤스헤이븐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엔젤스헤이븐 사옥에서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손모아장갑 캠페인'의 상호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손모아장갑 캠페인은 엔젤스헤이븐이 2014년부터 전개

    2016-10-13 유은정
  • LG생활건강, 숨3 7 시크릿 오일 출시

    LG생활건강은 새로운 오일 발효 기법을 적용,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숨37 시크릿 오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독자적인 자연발효 기술을 황금빛 오일에 고스란히 담은 제품으로 보습과 영양은 물론 탄력 저하까지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는게

    2016-10-13 유은정
  •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아식스 코리아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WANT IT MOR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www.asics.com/kr/ko-kr/)는 간결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자 편

    2016-10-13 유은정
  • 땡큐파머, '제8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 전 품목 50% 특별 할인

     땡큐파머(THANK YOU FARMER)는 오는 16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제8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6)'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땡큐파머는 올 해 ‘2016 중국 미용박람회(CHINA BEAUTY

    2016-10-13 유은정
  • "겨울 준비는 여기서!"… 진도, 19~23일 본사 직영점 '패밀리세일'

    진도는 오는 19~23일 가산 본사직영점에서 겨울 맞이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기간 중 진도모피, 엘페부터 우바, 끌레베 등 진도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진도모피는 유색 베스트를 150만원부터, 밍크 재킷은 200만원부터 판매한다. 엘페는

    2016-10-12 유은정
  • 토니모리 '포켓몬 에디션' 어디서 사나요?… 전국 품귀 대란

    토니모리가 지난 달 선보인 '포켓몬 에디션'이 높은 인기에 힘입어 전국적으로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 지난 9월 중순 첫 라인업을 출시한 이후 포켓몬 캐릭터가 담긴 귀여운 용기 디자인과 가성비 높은 제품력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다.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약 50

    2016-10-12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2016 설화문화전 '설화(說話): Once upon a time – 견우 직녀' 개최

      설화수는 오는 13일부터 11월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와 도산공원에서 2016년 설화문화전 '설화(說話): Once upon a time – 견우 직녀'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설화문화전'은 설화수가 조화와

    2016-10-12 유은정
  • 유니클로, F/W 남성 모델에 글로벌 패션모델 김원중 발탁

     유니클로(UNIQLO)는 2016년 F/W 시즌 뉴 브랜드 모델로 수주와 강승현에 이어 한국의 대표적인 패션 모델인 '김원중'을 발탁한다고 12일 밝혔다. 김원중은 특유의 인상적인 마스크와 고유의 매력으로 동양인 최초로 프라다(Prada) 런웨이에 오르는 등

    2016-10-12 유은정
  • 비비안, F/W 타이츠 신상품 27종 출시

      비비안이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을 위한 타이츠 신제품 27종을 출시했다. 비비안에서 올 가을 선보인 타이츠는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패턴은 잔잔한 헤링본이나 가는 스트라이프, 작은 체크 등 의상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기본 패턴이 주를

    2016-10-12 유은정
  • 베네피트, '눈썹 미녀와 야수 프로젝트' 진행

    베네피트는 눈썹 고민을 가진 남녀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눈썹 미녀와 야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미녀와 야수 프로젝트'는 태어나서 한 번도 눈썹 손질을 해보지 않거나 눈썹 고민이 있는 고객에게 베네피트 브로우 엑스퍼트가 무료 브로우 스타일링을

    2016-10-11 유은정
  • 코스모코스, '비프루브(VPROVE)' 전속모델에 대세배우 '박보검' 발탁

     코스모코스(COSMOCOS, 구 소망화장품)의 한국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의 첫 브랜드 모델로, 올해 가장 뜨거운 라이징 스타 배우 '박보검'을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박보검은 지난 해 tvN ‘응답하라 1988’을 시작으로 K

    2016-10-11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