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스페이스 맥머도 다운' 하나면 따듯한 겨울 준비 OK!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면서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겨울 시즌을 겨냥해 뛰어난 보온성과 기능성으로 겨울철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의 글
2016-10-27 유은정 -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김창호, 강가푸르나 남벽 신(新)루트 '코리안 웨이' 개척 성공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후원하고 산악인 김창호 원정대장(47, 노스페이스)이 이끄는 '2016 코리안웨이 강가푸르나 원정대'가 네팔 히말라야의 ‘강가푸르나(해발 7455m)’에 코리안 웨이(Korean-Way)를 개척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9월 12일 강가푸르
2016-10-27 유은정 -
'겐조xH&M'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11월3일 론칭… 1인당 최대 7개 구매 가능
H&M은 오는 11월3일 '겐조 x H&M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을 전세계 250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에서는 최근 오픈한 H&M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해 명동 눈스퀘어점, 압구정점, 잠실 롯데월드
2016-10-27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뉴욕 4번째 매장 오픈… "뉴요커 사로잡을 것"
네이처리퍼블릭은 미국 뉴욕 퀸스에 위치한 최대 규모 쇼핑센터인 퀸스센터몰에 한국 브랜드 최초로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현재 퀸스센터몰점을 포함해 플러싱과 맨해튼의 코리아타운, 유니언스퀘어 등 뉴욕에만 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유동인구가 많은
2016-10-27 유은정 -
신세계인터 '보브', 톡톡 튀는 색상의 100% 캐시미어 라인 출시… 전년대비 가격 20% 낮춰
캐시미어 전쟁이 시작됐다. 최근 패션 업체들은 앞다퉈 합리적 가격의 캐시미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유통업체들은 가성비를 앞세우며 자체 캐시미어 브랜드를 론칭하기 시작했다.품질에 대한 사람들의 기준이 높아지고, 가치 소비가 확산되면서 과거 고가 의류의 대명
2016-10-27 유은정 -
LG생활건강, CNP차앤박화장품 최초 모델로 배우 윤소희 발탁
LG생활건강은 최근 각종 드라마와 예능 등을 넘나들며 특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매력은 물론 스마트한 이미지까지 겸비한 배우 윤소희를 CNP 차앤박화장품의 첫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윤소희가 카이스트 출신의 뇌섹녀이자, 드라마 ‘기억’, '
2016-10-27 유은정 -
베네피트, '틴트 포에버 완벽 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베네피트(benefit)는 틴트&틴트 립밤 세트 '틴트 포에버 완벽 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틴트 포에버 완벽 세트는 베네피트 틴트밤 2종과 틴트 2종으로 구성됐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듀’ 미니사이즈도
2016-10-26 유은정 -
피죤, 홀트아동복지회에 2억원 상당 '피죤 베이비' 제품 기증
피죤은 지난 25일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를 방문해 피죤 베이비 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세상의 편견 속에서도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고, 당당하게 엄마로 살아가는 미혼 한부모들을 응원 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증은 2억원이 넘는
2016-10-26 유은정 -
거노코퍼레이션 '망고스틴', 유니크한 디자인 강조한 시계 6종 출시 예정
시계 유통·제조 전문업체인 거노코퍼레이션은 자사브랜드 '망고스틴(mangosteen)' 시계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망고스틴은 한국브랜드 최초로 해외 기내 면세점에 입점됐으며 해외 시계 박람회도 참가할 정도로 인정 받았다. 12월 초 출시 예정인
2016-10-26 유은정 -
2016-10-25 유은정
-
미샤, 이태리 인터코스사와 협업한 '이탈프리즘' 컬렉션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이탈프리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미샤 이탈프리즘'은 세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탈리아의 글로벌 화장품 제조업체 인터코스사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미샤 모던 섀도우' 10품목, '미샤 글램 아트 루즈 미니
2016-10-25 유은정 -
LG생활건강, 매출 1조5635억원, 영업이익 2442억원… 사상 최대 실적 또 갱신
LG생활건강의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LG생활건강은 3분기 실적을 집계한 결과, 매출 1조5635억원, 영업이익 2442억원을 달성해 전년동기 대비 각각 12.7%, 28.4% 성장했다고 25일 밝혔다. 사드(THAAD)와 같은 요인으
2016-10-25 유은정 -
SK-II, '2016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SK-II는 2016년 11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일본의 전통 예술 기법인 스미나가시(Suminagashi)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한 '2016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2016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1
2016-10-24 유은정 -
H&M, 한국 온라인 스토어 런칭… 멀티채널 확장 지표 될 것
글로벌 SPA 브랜드 H&M은 한국 '온라인 스토어'를 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 H&M 온라인 스토어는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컬렉션을 동시에 선보인다. 여성, 남성, 아동, 액세서리 및 H&M 홈을 제안한다. 연중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2016-10-20 유은정 -
비비안, 웨딩 란제리 선호도 조사해보니 "男 섹시 vs 女 청순"
선선한 날씨에 하늘도 청명한 가을은 인기가 높은 웨딩 시즌이다. 결혼 전 여러 가지 준비할 것이 많지만, 그 중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웨딩 란제리. 사랑의 결실을 맺은 두 사람이 맞는 첫 번째 밤은 너무나 설레고 아름답다. 잊지 못할 신혼 첫날밤을 위한
2016-10-20 유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