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日 유통사 세키도와 파트너십 체결올해 1월부터 큐텐재팬 판매 본격 전개현지 특화 제품 및 마케팅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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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F 아떼 큐텐재팬 제품 상세 페이지ⓒLF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0일 밝혔다.아떼는 지난 9월 일본 유통업체 세키도(Sekido)와 일본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해 일본 시장 내 온·오프라인 판매를 전개하고 있다.아떼는 올해 1월부터 일본 최대 규모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판매에 본격 나섰다. 립밤, 스킨·바디케어, 선케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과 함께 ‘비타민C 동결건조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등 신제품도 출시했다.아떼는 온라인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오는 3월부터는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숍(편집매장)과 드러그스토어 등 오프라인 채널에도 입점할 계획이다.최근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만큼, K-비건 뷰티를 보다 직접적으로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아떼는 빠르게 변화하는 일본의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현지 전용 제품을 선보인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시도해볼 수 있는 K-뷰티 대표 제품인 마스크팩을 일본 시장 전용으로 개발해 출시를 앞두고 있다.현지화 강화를 위해 일본어 패키지를 제작 중이며, 일본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사은품도 별도 기획했다.LF 아떼 관계자는 “올해부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며,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일본 시장이 그 첫걸음”이라며 “판매 채널을 적극 확대하고, 현지 전용 제품과 마케팅을 통해 일본에서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