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본문 이미지
    삼성전자 애니콜 최초의 명품폰 ‘조르지오 아르마니폰(사진)’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삼성전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폰을 최초로 구입하고 싶다는 등 예약 구매를 요청하는 고객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어 '조르지오 아르마니폰(SCH-W820, SPH-W8200)' 예약판매를 21일부터 들어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매장에서 근무하는 한 직원은 "요즘 들어 조르지오 아르마니폰 문의 전화를 받느라 평소보다 몇 배는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아르마니폰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본문 이미지
    이번 예약판매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부산 해운대) 총 3곳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조르지오 아르마니폰의 배경화면으로 적용된 조르지오 아르마니 넥타이나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등의 특별한 경품도 제공된다.

    풀터치에 슬라이드 키패드를 적용한 하이브리드 타입의 국내향 조르지오 아르마니폰은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 사파이어 글래스, 조르지오 아르마니 UI 등을 탑재해 명품폰의 가치를 더했으며 이 달 말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폰은 세계적인 거장인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직접 디자인해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혼과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결집된 궁극의 명품폰”이라며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관련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는 등 국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