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 멤버십’ 고객 대상… ‘K9 프리미엄 쇼퍼 서비스’ 실시3년간 총 3회 프리미엄 운전기사 제공… K9 고객의 특혜
-
-
기아자동차는 19일 모든 ‘K9멤버십’ 고객에게 3년간 총 3회 운전기사를 제공하는 ‘K9 프리미엄 쇼퍼(chauffeur)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9 프리미엄 쇼퍼 서비스’는 K9멤버십 고객들이 기념일, 업무 등 개인 필요에 따라 운전기사를 신청하면 하루 동안 의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차별화 된 혜택이다.(단 1일 기준 운행시간 8시간 이내)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큐블레스 콜센터(1566-5854)를 통해 최소 3일 전 사전예약해야 한다.
기아차는 운전기사들에게 의전을 위한 서비스마인드 교육, 운전 교육,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유니폼을 갖춰 입게 하는 등 고객들이 편안함과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배려했다.
기아차는 ‘큐블레스 멤버십’ 회원에게 엔진오일·오일필터·에어클리너 무상교환, 보증수리 1일 초과 시 차량 무상대여,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등의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K9 멤버십’ 고객에게는 추가적으로 8년간 8회 정기점검 서비스,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무료이용·무료 발레파킹·수하물 운반,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등의 서비스가 지원된다.
더불어 ▲프로골퍼 원포인트 레슨 등을 제공하는 스포츠/레저 부문 ▲영화관람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문화/생활 부문 ▲피부바디 케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부문 중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부문을 선택해 특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