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의 피드백 받기 위해, 타이어 고객평가단 발대식 가져
  • ▲ 지난 3일 금호타이어가 트럭버스용 타이어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지난 3일 금호타이어가 트럭버스용 타이어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금호타이어>가 [업계최초]로

    18PR의 고강도타이어 [KRA50]을 개발해냈다.


    4일 <금호타이어>는 개발한 타이어를에 대한 시승평가를 받기 위해
    [트럭버스용 타이어](이하 TBR)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TBR 타이어 고객평가단]에는 부산 ·인천지역에서
    대형트럭을 10년 이상 장거리 운행한 베테랑 운전자 33명이 참여한다.


    이들은 신제품 [KRA50]을 장착하고 올 연말까지 타이어 시승을 하게된다.


    [KRA50]은 업계 최초로 고강고 18PR을 적용,
    마일리지와 내구성이 향상된 제품이란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발대식에 참석한 고양주 TBR 마케팅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갈 것이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TBR 타이어 고객평가단]을 운영하면서
    고객의 의견을 제품에 반영해 품질 개선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6월 [일반 승용차 타이어]를
    시승할 수 있는 고객체험단 2기 발대식도 개최했다.

     

    ▲ PR(Ply Rating) : 타이어의 세기를 나타내는 지수
                              통상 승용차는 4PR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