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시승행사효과] 톡톡히 누려
  • ▲ <폭스바겐코리아>의 인기모델 [파사트]
    ▲ <폭스바겐코리아>의 인기모델 [파사트]

     

     

    <폭스바겐코리아>가 수입차 브랜드 중
    가장 탄탄한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지난 4일, <한국수입차협회(KAIDA)> 집계에 따르면
    월간 수입차 베스트셀링 [TOP 10]안에
    <폭스바겐코리아>는
    [파사트 2.0 TDI](331대, 4위)
    [폴로 1.6 TDI R-Line](277대, 7위)
    [파사트 2.5](274대, 8위)
    [티구안 2.0 TDI 블루모션](250대, 10위)
    등 총 4개 모델을 올렸다.


    눈에 띄는 점은,
    <폭스바겐코리아>런칭 이후
    최초로 중형 프리미엄 세단 [파사트]의
    가솔린 및 디젤 2개 모델이
    동시에 [TOP 10]리스트에 오른 사실이다.


    회사측은 [파사트]의 약진을
    지난 6월 한달 동안 대대적으로 진행한
    [전국시승행사]가 큰 효과를 발휘 한 것으로
    분석했다.


    <폭스바겐코리아>의 박동훈 사장의 설명이다.


    "<폭스바겐>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어,
    단일 브랜드 최다인 4개 모델을
    수입차 베스트 셀링 [TOP 10]리스트에 올릴 수 있었다.

    이달 출시된 [골프]를 중심으로
    하반기에는 더욱 많은
    베스트셀러를 탄생시키며
    수입차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한편, 지난 2일 출시된 <폭스바겐>의 [신형7세대 골프] 2개 모델은
    출시 전 부터 대기 계약이 600여대에 이를 정도로 큰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