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품질만족지수 자동차 판매 부문 1위

  • 자동차업계에서 가장 [판매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업체로 <한국지엠>이 선정됐다.

    <한국지엠>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최근 실시한 [2013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KSQI)]에서
    자동차 판매 부문 [고객접점 판매 서비스] 분야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지수로 나타낸 것이며
    [고객접점 판매 서비스 조사]는
    대리점 시설 환경,
    인사,
    친절성,
    설명능력,
    업무지식,
    배웅 등 11개 항목에 대해
    미스터리 서베이 형태로 진행된다.

    <한국지엠>은 전국에 총 293개 [쉐보레] 영업 대리점 중
    60개의 대리점을 대상으로
    60회 이상의 방문조사를 실시,
    자동차업계 최고점인 96점을 획득했다.

    “[쉐보레]가 추구하는 고객 최우선 가치 실현을 위한
     전 임직원의 노력이
     정비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에 이어,
     판매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까지 달성하는 쾌거로 이어졌다.
     앞으로도 체계적인 노력과 투자를 지속해
     고객이 열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
                                              -한국지엠 사장 세르지오 호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