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품질만족지수 자동차 판매 부문 1위
-
자동차업계에서 가장 [판매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업체로 <한국지엠>이 선정됐다.
<한국지엠>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최근 실시한 [2013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KSQI)]에서
자동차 판매 부문 [고객접점 판매 서비스] 분야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지수로 나타낸 것이며
[고객접점 판매 서비스 조사]는
대리점 시설 환경,
인사,
친절성,
설명능력,
업무지식,
배웅 등 11개 항목에 대해
미스터리 서베이 형태로 진행된다.
<한국지엠>은 전국에 총 293개 [쉐보레] 영업 대리점 중
60개의 대리점을 대상으로
60회 이상의 방문조사를 실시,
자동차업계 최고점인 96점을 획득했다.“[쉐보레]가 추구하는 고객 최우선 가치 실현을 위한
전 임직원의 노력이
정비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에 이어,
판매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까지 달성하는 쾌거로 이어졌다.
앞으로도 체계적인 노력과 투자를 지속해
고객이 열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
-한국지엠 사장 세르지오 호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