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기반 SNS, [핀테레스트 페이지] 오픈
  • ▲ 스마트코리아의 스마트 포투.ⓒ스마트코리아
    ▲ 스마트코리아의 스마트 포투.ⓒ스마트코리아

     

     

     

     

     

     

     

     

     

     

     

     

     

     

    시티카 [스마트 포투]를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가
    젊은 세대를 위한 온라인 채널 강화 나섰다.

     

    스마트코리아는
    온라인 채널 구축의 일환으로
    [핀터레스트(Printerest)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핀터레스트는 [이미지] 기반의 SNS로,
    이미지를 모으고 수집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코리아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주 타깃층인 젊은 세대와
    감성적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핀터레스트 페이지는
    페이스북과 연동되는 것은 물론
    [스마트 포투]의 콘셉트카 사진부터 광고,
    영화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채워졌다.

     

    "젊은 세대의 감성에 맞게 온라인 채널을 확충함으로써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핀터레스트 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

     

      <김형준> 스마트코리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