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창조 마케팅 성과 높은 평가
경영품질 부문도 2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대표 이문용)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시행한
[2013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 종합대상]
4연 연속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2013 한국의 경영대상]은
총체적 경영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객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이다.

매년 마케팅, 경영품질, 인재경영 등 
총 7개 분야의 종합대상,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하며, 
5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기업은 
명예의 전당에 오르기도 한다.
   
㈜하림은 
고객 소통과 전사적 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미국 등 글로벌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다양한 각도에서 소비자의 욕구를 파악헤
마케팅 활동에 반영함으로써 
치를 창출하고 있다.

이번 마케팅 종합대상 수상 역시 
고객 및 이해관계자의 소통과 
진정성 있는 가치창조 지향의 마케팅을 수행
고객가치 성과를 실현한 기업으로 평가 받아 
4년 연속 수상자로 선정되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4년 연속으로 마케팅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뜻 깊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고객 접점에서 고객가치 창조를 실현하는 마케팅을 통해 
국민들에게 사랑 받는 대표 브랜드가 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

   - 하림 이문용 대표


[사진설명= 4년 연속 마케팅 종합대상을 수상한 하림 이문용대표(가운데)와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하림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