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로 현지 기자단 첫 초청, 공장 투어·시승 행사 가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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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는
평택공장에서 중국기자단 초청행사를 갖고
현지시장 전략를 강화한다고13일 밝혔다.쌍용차는 중국 대리점인 방대 기무집단 고분유한공사와 함께
지난 11일부터 2박 3일 간의 일정으로 중국기자단을 한국에 초청했다.
쌍용차가 해외기자단을 본사로 초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중국청년보, 자동차산경망 등
중국 유력 포털사이트 및 자동차전문 사이트,
일간지 기자 20여명은 쌍용차 대표와 간담회,
평택공장 라인 투어, 시승 행사 등의 시간을 가졌다.특히 중국기자단은 [뉴 코란도 C]와 [렉스턴 W],
[코란도 투리스모] 등 현지 판매 차량들을 직접 시승한 뒤
“상품성 개선 모델들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성능을 갖추고 있는 만큼 중국시장에서 충분히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번 중국기자단 초청행사는 [뉴 코란도 C]
중국 출시 이후 중국 SUV 시장 본격 공략을 위한
브랜드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된 것이다.
핵심시장인 중국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제품라인업 및 판매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앞으로 판매 물량을 늘려나갈 것이다"
-쌍용차 이유일 대표이사한편, 지난 8월 국내에 출시한 [뉴 코란도 C]가
9월 중국 시장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좋은 호응을 얻으면서 판매량이 점차 증가해
신차가 선보일 2015년에는 3만대까지 판매가
늘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