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타깃, [통큰 블록 무적함대 출시]500여개 상품 최대 5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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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롯데마트 제공
    ▲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19일부터 전국 28개 토이저러스 및 롯데마트 전점에서
    [통큰 블록 무적함대]를 출시
    유명 브랜드 블록 상품보다 50% 가량 저렴한 49,000원에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통큰 블록 무적함대(57*16*49cm)]는
    국내 유명 완구업체인 [옥스포드]사와
    6개월 간의 준비 과정 끝에 선보이는
    [통큰 블록] 시리즈의 5번째 상품으로
    첫 [6세 이상 아동용 블록]이다.


    [블록 완구] 상품의 경우 타깃 연령대가 높아지면,
    블록도 소형화, 정교화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소(小)블록] 상품이라고 부르며
    [통큰 블록 무적함대]의 경우 720조각으로 구성,
    완제품은 높이가 57cm에 달한다.


    롯데마트는 2011년 12월, [통큰 블록 동물친구들]을 시작으로,
    [공룡친구들], [기차여행], [바다친구들]등
    현재까지 4개 상품을 지속 운영 중에 있다.


    기존 [통큰 블록] 상품은 [38개월 이상] 유아가 주요 타깃으로
    블록의 크기가 큰 [대(大)블록] 상품이다.
    비슷한 품질의 브랜드 상품보다 구성품 수량은
    최대 50% 많은 150여개 내외,
    가격은 50% 가량 저렴한 2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통큰 블록 시리즈]의 경우 출시 후 현재까지 12만여개,
    35억원 가량이 판매됐으며,
    유명 브랜드 블록 상품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블록 완구 시장에서
    [가격 대비 우수한 품질]로 실속형 소비자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마트는 작년부터 [블록 완구]가 [비디오게임] 매출을 제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블록 완구] 시장의 실속형 소비자에 주목했다.


    롯데마트는 [통큰 블록]의 인기에 힘입어,
    기존 유아 고객에서 주요 타깃을 6세 이상으로 확대한
    [소(小)블럭] 시장에 [통큰 블록 무적함대]를 출시하며
    블록 시장의 새로운 잠재 수요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롯데마트는 19일부터 25일까지 전국 28개 토이저러스 매장 및 롯데마트 전점 완구 매장에서 ‘대한민국 완구 박람회’를 진행해, 500여개의 다양한 선물용 인기 완구를 최대 5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롯데, KB국민, 비씨, 하나SK, 현대, 삼성카드로 완구상품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전자 완구 제외)

     
     

    세계 최대의 장난감 전문점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규모 행사를 준비했다.
    자녀들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 김진욱 롯데마트 토이저러스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