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  


    한국타이어는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14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기술력과 품질 리더십에 기반하여 글로벌 톱 타이어로서 명성을 쌓으며 전년대비 16% 상승한 8,995억 원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했다.

    이를 통해 전년보다 대한민국 상위 50개 브랜드 중 1단계 올라서며 25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자동차 분야에서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현대모비스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며 국내 타이어 업계 중 유일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한국타이어는 메르세데스-벤츠 플래그십 모델 뉴 S클래스를 비롯한 독일의 3대 명차 브랜드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여 세계적인 명차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으며 한국타이어를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