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10cm) 권정열(31)과 옥상달빛 김윤주(30)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옥상달빛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28일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옥상달빛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안녕하세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옥상달빛 매니저입니다. 이미 기사로 접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윤주 양과 정열 군의 결혼소식에 대해 공식적으로 알려드리고자 옥달페이지에 글을 남기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사보다 먼저 팬 분들에게 알려드리지 못한 점은 양해 부탁드릴게요. 저도 수많은 기사에 깜짝 놀랐네요.(현재 도쿄출장에 온 관계로..)"라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 측은 "아무튼 옆에서 2년간 지켜본 바로는 단 한 번도 싸우지 않고 예쁘게 사랑을 키워온 그 어떤 커플보다 예쁜 커플이다"라며 "앞으로도 쭉 예쁜 사랑 이어가길 바라며 팬 여러분도 많은 축복 부탁드릴게요!"라고 전하며 공식입장을 마무리했다.

권정열 김윤주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권정열 김윤주 결혼 행복하세요!", "드디어 결혼하네요~", "권정열 김윤주 결혼 정말 축하해요!", "권정열 김윤주 결혼 뮤지션 부부 탄생", "두 사람 천생연부인 듯" 등의 축하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권정열과 김윤주는 6월 14일 서울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채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권정열 김윤주 결혼, 사진=김윤주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