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만 사장 "국민 맞춤형 서비스 제공 노력할 터"
  • ▲ 홍영만 캠코 사장(가운데)은 정부3.0 추진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정부3.0 추진협의회'를 구성하고 캠코 대학생 희망서포터즈를 '정부 3.0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홍영만 캠코 사장(가운데)은 정부3.0 추진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정부3.0 추진협의회'를 구성하고 캠코 대학생 희망서포터즈를 '정부 3.0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가 '정부 3.0 추진 워크숍'을 개최했다.

    18일 서울 삼성동 캠코 별관에서 열린 이번 워크숍은 캠코가 '정부3.0' 4대 핵심가치(개방·공유·소통·협력)를 바탕으로 실행과제를 구체화하고, 임직원의 혁신의지를 한데모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정부3.0에 따른 공공기관 개혁 방향 △2014년 정부3.0 실행계획 △정부3.0 추진 우수사례 △수요자 맞춤형서비스 제공을 위해 보완해야 할 사항 등이 논의됐다.

    또 온라인 홍보 확대를 위해 캠코 대학생 희망서포터즈를 '정부 3.0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정부3.0 추진의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정부3.0 추진협의회'를 구성했다.

    홍영만 캠코 사장은 "현장에서 국민을 직접 만나는 실무자들이 정부 3.0의 취지를 바르게 이해하고, 국민과의 소통을 통해 국민이 원하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캠코는 앞으로 '정부3.0' 현안사항과 우수사례 공유, 추진상황 점검 등 '정부 3.0'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전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