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여가족 초청해 물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 ⓒ NH농협카드가 최근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현대 글램핑 빌리지에서 우수고객 초청 프리미엄글램핑 이벤트를 가졌다.
    ▲ ⓒ NH농협카드가 최근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현대 글램핑 빌리지에서 우수고객 초청 프리미엄글램핑 이벤트를 가졌다.


    NH농협카드는 최근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현대 글램핑 빌리지에서 우수고객 초청 프리미엄글램핑 이벤트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3번째를 맞은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카드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인터넷 공모를 통해 50여 가족 200여명을 초청한 행사다.

    텐트와 버너, 침낭 등 캠핑에 필요한 기본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줘서 캠핑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편안하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물놀이,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를 그려서 액자제작 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석식 바베큐 파티 후에는 '샌드아트쇼', '자연과 함께하는 미니 Jazz 콘서트' 등 가족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프리미엄 글램핑에 참여한 고객 최OO씨(42세, 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한 것, 캐리커처를 그려서 증정해준 것이 기억에 남는다" 며 "가족들과 함께 자연에서 시간을 같이 보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H농협카드를 믿고 신뢰해준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글램핑을 통해 심신을 힐링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뮤지컬 초청, 프리미엄 영화 상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