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다이아몬드· 신한 플래티늄 카드한국 고객 카드발급·이용 급증 영향

  • 유니온페이(Unionpay International, 은련카드)는 롯데카드, 신한카드와 함께 프리미엄 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유니온페이는 롯데카드를 통해 '유니온페이 다이아몬드 카드'를 오는 25일에, 그리고 신한카드를 통해 유니온페이 플래티늄 카드를 7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유니온페이의 이번 프리미엄 카드 출시는 지난 수년간 한국에서의 유니온페이 카드 발급과 이용이 급격하게 증가함에 따른 것이다.

    이 카드는 높은 이용 한도와 다양한 우대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발행된다.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 회원은 한국 뿐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외 30여개 제휴 라운지 입장이 가능하며, 국내 특급호텔 방문 시에는 발레 파킹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면세점, 워커힐 면세점에서 5~15%의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외 여행, 골프, 레스토랑, 문화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유니온페이인터내셔널은 중국은련의 글로벌 사업을 담당하는 자회사다. 전세계 300여 기관·기업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30여개 국가에서 발행, 140여개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