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뉴얼 2주년 맞아 '카프리 디자인 콘테스트' 작품 등 120여점 소개
-
국내 프리미엄 No.1 맥주 '카프리'는 제품 리뉴얼 2주년을 맞아 2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자리한 갤러리형 수제맥주바 '쓰리매너티(3manatee)'에서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연다고 밝혔다.이번 전시회에서는 아트놈, 스티브J&요니P, 스티키 몬스터 랩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제작한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과 대학생들이 참여해 만든 '카프리 디자인 콘테스트' 작품 등 총 120여 점이 소개된다.콜라보레이션 참여 아티스트와 패션 디자이너 등 패션 업계 종사자 20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26일 저녁 6시부터 4 시간 동안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비롯해 아트 작품들이 가미된 병 제품 등 예술로 승화된 각종 카프리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엿 볼 수 있다. 카프리는 관람객들이 작품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활용해 만든 카프리 바(Bar)를 운영해 휴식공간과 다과를 제공한다.또한 1층 전시장에 2.4 m 규모의 대형 카프리 LED 조형물을 설치하여 모든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전광판에 순차적으로 재생, 관람객들이 작품을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카프리 브랜드 관계자는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페이스 북을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직접 볼 수 있도록 전시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소비자가 직접 카프리 제품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올해로 출시 19년을 맞는 카프리는 국내 프리미엄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맥주로, 유럽산 아로마 홉인 프리미엄 헥사홉을 사용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거품, 상쾌한 맛을 자랑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