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수전, 욕실 소품 등 다양한 혜택 제공신제품 '모던타임스'출시 고객 선택 폭 넓혀
  •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는 8월 31일까지 전국 대림 바스플랜 대리점에서 욕실 리모델링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림 바스플랜은 습도 높은 여름철을 맞아 쾌적한 욕실 환경을 꾸미려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카드사 무이자 할부 제공을 통해 가격적 부담은 줄이고 주방 수전, 욕실 소품 및 5만원 캐시백 등 실용적인 사은품도 챙겨준다.

    여름철 극성인 욕실 곰팡이를 대비, 욕실 교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욕실 튜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욕실은 물론 위생과 직결되는 주방 수전까지 한 번에 바꿔주는 것이다. 대림 바스플랜 3000, 5000, 7000 시리즈를 구매하면 대림바스의 고급 주방 수전 'DL-K5315'를 무료로 교체해준다.

    바스플랜 신제품 '모던 타임스'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욕실이다. 밝은 베이지와 브라운 톤의 컬러감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준다. '

    '모던 타임스'는 디자인적 요소 외에도 뛰어난 공간 활용도가 곳곳에 숨어있다. 기존의 벽 고정식 컵대, 비누대 액세서리를 대신해, 다양한 기능과 이동성을 갖춘 수납형 걸이 액세서리를 설치해 실용성을 극대화 했다. 특히 상부장은 거울, 오픈장, 수납장 3가지 모듈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조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대림바스플랜 김정호 팀장은 "덥고 습한 여름철 곰팡이와 찌든 때로 욕실 리모델링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대림 바스플랜도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