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말고 결혼' 정진운이 여심을 녹이는 꽃미소로 첫 등장을 알렸다.

정진운은 지난 4일 첫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연애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에서 사랑을 믿지 않는 남자 '한여름' 역으로 우월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미소로 등장,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극중 한여름(정진운)은 이훈동(허정민)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직원으로, 훈동을 찾아 가게로 들어온 주장미(한그루)를 문 앞에서 맞이했다. 여름은 들어오자마자 훈동을 찾는 장미를 보며 "사장님 찾아오는 분도 있네"라며 갸웃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반문하는 장미에게 여름은 "다들 나 보러 오거든요 여기"라며 넉살 좋은 미소를 지어 귀여운 자뻑남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정진운은 일찍이 캐릭터 소화를 위해 8kg를 감량한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한그루를 맞으러 나가는 복도에서의 짧은 순간마저도 런웨이로 만드는 정진운의 우월한 비주얼은 여심을 설레게 만들기 충분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정진운 등장에 순간 TV 속으로 빨려 들어갈 뻔!", "저런 알바 있으면 나도 맨날 갈 듯", "첫 등장부터 매력 넘치는 듯!", "저렇게 귀여운 왕자병이 있다니~", "정진운 살인미소에 나도 빠지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귀여운 자뻑남의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정진운의 tvN '연애말고 결혼'은 매주 금, 토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연애말고 결혼' 정진운, 사진=tvN '연애말고 결혼'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