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티하우스 메뉴를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밀크티
  • ▲ ⓒ사진=더피알 제공
    ▲ ⓒ사진=더피알 제공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프리미엄 밀크티 '오설록 밀크티하우스(OSULLOC MILK TEA HOUSE)'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초 선보인 삼다연 오리지널 밀크티,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 D-카페라떼 3종에 이어 출시됐다. '제주그린티 카라멜 라떼'는 제주 프리미엄 가루 녹차의 풍부한 맛에 카라멜의 달콤함을 더한 제품으로, 쌉싸름하고 개운한 녹차에 카라멜과 우유의 조화를 통해 부드럽고 맛있게 구현한 제품이다.

또, '삼다연 꿀사과 라떼'는 오설록만의 한국적 후발효차인 삼다연을 베이스로 한 그윽한 향에 달콤한 꿀과 상큼한 사과를 블렌딩한 제품으로 아침 시간에 건강한 티타임을 선사한다.
 
한편, 오설록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설록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오설록 밀크티 하우스 2종이 필요한 순간'을 주제로, 원하는 밀크티 하우스 제품 이름과 함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해당 제품을 선물로 준다. 

이벤트는 8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이 기간 내 신제품 2종을 포함한 세트를 구성하면 구매 시 특별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밀크티하우스 5종은 오설록 홈페이지와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 및 백화점 티샵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