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17일 진행된 ‘로드FC 017’에 출전한 선수들 ⓒ지앤푸드
    ▲ 지난 17일 진행된 ‘로드FC 017’에 출전한 선수들 ⓒ지앤푸드

굽네치킨으로 잘 알려진 지앤푸드가 프로배구뿐 아니라 비인기 스포츠인 '로드FC'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눈길을 끈다.

22일 지앤푸드에 따르면 비인기 종목이던 로드FC가 화제의 스포츠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앤푸드는 지난 2011년부터 메인 협찬사로 나서며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해오고 있다.
 
지앤푸드는 대표 브랜드 '굽네치킨'뿐만 아니라, 맥주 전문 '94STREET BEER',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의 브랜드 로고를 경기장 내, 선수들 유니폼, 장외 현수막, 중계방송 전파 등을 통해 노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지앤푸드의 닭가슴살 브랜드 '굽네몰'의 메인모델로 송가연을 발탁하면서 인기몰이 중이다. 송가연 선수는 최근 '룸메이트', '주먹이운다' 등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로드FC 017 데뷔전에서 에미 야마모토에 승리해 화제를 낳은 바 있다.

또한 지앤푸드는 프로배구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작년부터 후원해 성장을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90년대의 배구 춘추전국시대가 열린 것처럼 다시 한 번 프로배구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적극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다.
 
2013~2014년 시즌부터 프로배구 경기장 내 광고를 진행해왔으며, 대중적 스포츠인 배구 경기를 통해 브랜드 노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2014~2015년 정규시즌뿐만 아니라 썸머 리그에도 연장하여 진행하고 있다.

㈜지앤푸드 홍경호 대표는 "스포츠 후원을 하다 보니 굽네치킨 외 다른 브랜드들의 인지도도 함께 오르고 있다"며 "비인기 종목 스포츠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을 힘껏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가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30일 서울 홍은동 힐튼호텔에서 로드FC 018 경기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