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 도입… 입주자 취향 따라 선택 가능
  • ▲ 중흥종합건설이 원주혁신도시 내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모델하우스를 오는 19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중흥종합건설
    ▲ 중흥종합건설이 원주혁신도시 내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모델하우스를 오는 19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중흥종합건설


    중흥종합건설이 원주혁신도시 내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의 모델하우스를 오는 19일 오픈한다.

    15일 중흥종합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원주혁신도시 C-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2층 지상 최고20층, 13개동, 전용84∼131㎡ 총 850가구로 구성된다.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는 원주 도심과 혁신도시를 잇는 중심입지에 있어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또 치악산 국립공원과 수변공원이 단지와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중흥종합건설은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를 도입한다. 입주민들은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노블스타일'과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각의 '어반스타일' 중 취향에 따라 선택가능하다.

    저층부에는 테라스를 도입해 가족만의 휴식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주방 팬트리 설계(일부가구 제외)와 효율적인 동선인 'ㄷ'자형 주방가구 배치로 주부공간을 강화한다.

    모델하우스는 강원 원주시 단구동 치악로 1496번지에 들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