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전국 네트워크 정비기능 경진대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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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쉐보레는 25일 한국지엠 정비연수원(경기 부천)에서 정비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국의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제 2회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최된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는 전국의 쉐보레 직영정비, 협력정비, 바로 서비스 및 지정 정비사업소 등 전국 459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지역 예선을 통과한 20개팀이 참여한 가운데 쉐보레 트랙스 차량을 대상으로 필기 및 실기경연으로 진행됐다.

    경합 팀들은 서비스 마인드는 물론, 경정비와 중정비에 대한 이론 및 실기 평가 결과에 따라 상패와 함께 상금을 각각 수상했다.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는 국내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중 최고의 팀을 선발하는 경연의 장으로, 쉐보레 브랜드 출범 이후 업계 최고 수준의 쉐비 케어 서비스 도입과 더불어 쉐보레 서비스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할 정비 직원들의 자질향상, 경쟁력 확보, 그리고 사기 진작을 위해 일 년여의 준비 끝에 2012년부터 실시해 오고 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마케팅 인사이트에서 주관한 AS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업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