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모리(사장 오세한)가 ‘럭셔리 잼 골드 24K 마스크’를 출시했다. 토니모리는 본 제품이 순금 성분을 함유해 특별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토니모리 ‘럭셔리 잼 골드 24K 마스크’는 크림 타입의 워시오프 마스크 제품으로 독소배출에 효과적인 순금으로 구성되어져 있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본 제품은 순금 이외에도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로얄허니, 캐비어 추출물 등 고가의 프리미엄 원료를 담고 있어 출시 전부터 ‘백만장자 마스크팩’으로 불리며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
토니모리는 이에 “피부 독소 성분을 없애주는 효과와 함께 영양 공급에 피부재생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마스크로 환절기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는 최근 토니모리 모델로 발탁된 B1A4 멤버들이 금괴 모양 패키지의 신제품을 이용해 각자 개성 넘치는 모습을 연출한다. 최근 케이블 프로그램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바로’는 금괴를 두른 바바리맨으로 변신해 익살스러운 연기와 함께 코믹 댄스를 선보여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럭셔리 잼 골드 24K 마스크’는 순금 등 고가의 프리미엄 성분을 함유해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제품의 럭셔리한 특징을 나타낼 수 있는 금괴 형태의 패키지와 B1A4의 반전 매력이 담긴 영상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토니모리의 가을 신제품 ‘럭셔리 잼 골드 24K 마스크’는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토니모리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B1A4 멤버들의 반전 매력을 담은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토니모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