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일 SK-II가 ‘마그네틱 아이케어’를 선 출시했다. 선 출시 3일 만에 완판이 되어 SK-II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SK-II ‘마그네틱 아이케어’는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먼저 출시해 아이 케어에 관심이 높은 한국 여성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번 제품 구성은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SK-II 스템파워 아이 크림’과 ‘마그네틱 아이 스틱’으로 이뤄져있어 더욱 이목을 끌었다.
‘SK-II 스템파워 아이 크림’은 눈가를 보다 더 뚜렷하게 만들어주어 눈의 탄력을 꽉 채워주는 제품으로 대중의 인기가 높다. ‘마그네틱 아이 스틱’ 또한 마그네틱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어플리케이터로 제품의 주요성분을 피부가 더 많이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 인기가 높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SK-II 스템파워 아이 크림’은 업그레이드된 스템 아카넥스 아이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눈 주위의 피부 케어에 더욱 효과가 좋다. 특히 아이 크림을 바른 눈가를 마그네틱 아이 스틱으로 가볍게 마사지 해주면 제품의 흡수뿐 아니라 누적된 눈가의 피로까지 풀려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에 SK-II 마케팅 정가윤 부장은 “눈가에 관심이 많은 한국 여성을 위해 SK-II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먼저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특별한 가격 프로모션과 혜택을 담은 한정 키트 구성이 있었기에 큰 인기를 끌 수 있었다”고 답했다.
SK-II는 선 출시 완판과 9일 전국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롯데 백화점 잠실점 SK-II 매장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모델 이연희가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