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정류장 인접, 서울 접근성 향상 기대
  • 금강주택이 경기 의정부시 민락2지구 B7블록에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의 모델하우스를 오는 17일 오픈한다.ⓒ금강주택
    ▲ 금강주택이 경기 의정부시 민락2지구 B7블록에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의 모델하우스를 오는 17일 오픈한다.ⓒ금강주택



    금강주택이 경기 의정부시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의 모델하우스를 오는 17일 오픈한다.

    13일 금강주택에 따르면 이 단지는 민락2지구 B7블록에 들어서며 지하1층 지상26층, 8개동, 전용60∼84㎡, 총 716가구로 조성된다.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은 편리한 주거환경을 두루 갖췄다. 단지 앞을 지나는 BRT(간선급행버스) 정류장이 있어 지하철 1·7호선 도봉산역까지 15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주변엔 3번국도 우회도로가 있고 구리∼포천 고속도로도 2017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교육시설로는 민락초, 송양중, 송현고교가 있으며 도서관 등 공공시설이 추가로 공사 중이다.

    다양한 편의시설도 장점이다. 지구 내에 이마트와 코스트코가 조성돼 있다. 단지 남서쪽으로는 카페, 학원 등이 들어설 중심상업지구가 예정돼 있다.

    특히 민락2지구에는 3만1245㎡규모의 낙양물사랑공원이 있어 물놀이시설, 피톤치드숲, 산책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금강주택은 모든 가구 4베이 평면설계를 적용한다. 판상형 구조의 남향 배치로 일조권은 물론 통풍과 채광성도 확보할 계획이다.

    모델하우스는 민락2지구 이마트 맞은편에 들어서며 입주예정일은 2016년 12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