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태국 론칭 2주년 행사ⓒ설화수
지난 16일 설화수는 브랜드의 태국 진출 2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방콕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2주년 기념행사는 2012년 10월 태국 내 설화수 론칭 이후 태국 여성들에게 사랑 받으며 성공적으로 현지에 안착한 것을 기념하고, 향후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태국 주요 미디어와 연예인, 유통 관계자 등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설화수 브랜드의 철학과 역사를 보여주는 다양한 영상과 축하 패션쇼, 공연으로 채워졌다.
특히 축하 패션쇼는 윤조에센스, 자음생크림, 자정미백에센스 등 태국에서 사랑 받는 설화수 대표 제품과 태국 인기 연예인들이 출연해 짝을 이뤄 진행됐다. 태국 톱스타들은 자신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설화수 제품을 들고 멋진 워킹을 선보였다. 행사의 마무리는 태국 인기 가수 ‘버린 분비숫’이 장식했다.
실제로 태국에서 설화수는 윤조에센스가 2013년 ‘콜레오 뷰티 명예의 전당’과 ‘코스모폴리탄 동남아시아 뷰티 어워드’에서 각각 더블 듀오 안티에이징 부문과 베스트 세럼 부문에서 최고 제품으로 선정돼 그 제품력 또한 인정받고 있다.
설화수는 현재 태국에 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태국 소비자들과 만나는 현지 접점을 확대하는 등 설화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견고하게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을 넘어 세계에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는 설화수는 오늘날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까지 전세계 10개국에 진출해 있다.
아세안 지역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설화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큰 도약을 위해 성장 전략을 갖추고 세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