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 피부 상담·샘플링 정책 등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내달 16일까지 부티크 오픈 기념 이벤트
내달 16일까지 부티크 오픈 기념 이벤트
-
27일 키엘은 국내에서 세 번째 단독 매장인 ‘키엘 롯데월드몰 부티크’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키엘은 서울 잠실에 새롭게 오픈한 키엘 롯데월드몰점 부티크를 통해 160여 년 스킨케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탁월한 효과의 키엘 제품을 선보이고, 전문적인 피부 상담과 더불어 구매 전 샘플을 먼저 권하는 샘플링 정책을 진행하는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한 세기 이상 지속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는 등 키엘의 브랜드 정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한편 키엘 롯데월드몰점 부티크 매장은 내달 16일까지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주 주말에는 키엘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I♥NY로고 디자인 된 컵케이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키엘 베스트셀러 여행용 샘플 2종과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각 구매 가격대 별로 풍성한 이벤트 선물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에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 홍정미 과장은 “키엘은 오랜 시간 제품력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통해 사랑 받은 브랜드로 새롭게 오픈한 부티크에서도 많은 고객들과 호흡하게 될 생각에 매우 설렌다”며 “키엘 롯데월드몰 부티크를 통해 고객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머무르며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