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무비 감상하면 TV·호텔스파패키지 등 경품 증정
영상 공유 100만건 이상 기록 시 TV 광고로 제작 예정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의 맥심모카골드가 '김우빈의 감성 라이프' 인터랙티브 무비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김우빈의 감성 라이프 인터랙티브 무비는 얼마 전 공개돼 화제가 된 맥심모카골드 TV 광고 '가을남자'편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모델 김우빈이 등장하는 이 영상은 바쁜 일상 가운데 음악·전화· 커피를 매개체로 감수성을 충전하고, 이를 감상하는 소비자들에게 마치 김우빈과 함께 시간과 느낌을 공유하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온라인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되며, 인터랙티브 영상을 끝까지 플레이 하면 즉석 경품 응모의 기회가 주어지는 △감성 지수 채우기 이벤트와,  영상 감상 후 개인 SNS 로 공유하기가 100만건에 도달하면 온라인에서만 배포되고 있는 해당 영상을 맥심 커피 TV 광고로 상영하겠다는 △조회수 공약 이벤트에 중복 참여 할 수 있다. 
     
    또 '감성 지수 채우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123명에겐 올 가을 온 가족이 함께 감성 충전할 수 있는 클래식 TV·호텔 스파 패키지·도킹 오디오 등이 각각 구성된 감성 골드박스와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조회수 공약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에서도 1500명을 선발해 도너츠 교환 기프티콘 등 경품을 지급한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 매니저는 "가을을 맞이해 소비자와 감성을 교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무비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확대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내달 16일까지 진행되며 맥심 모카골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