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모카골드 가을 즐기는 비법 소개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이나영과 김우빈이 함께한 대한민국 대표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의 가을남자편 TV 광고를 공개했다.

    17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단풍이 만개한 가을날의 어느 한 사무실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시작은 창 밖의 가을 풍경에 흠뻑 빠진 김우빈이 "인생은 달기도 하고 쓰기도 하고~ 한잔의 모카골드 같을까?' 라고 말하며 모카골드를 인생에 비유한다.

    이런 모습을 지켜보던 이나영이 "가을 타는구나?" 라고 말을 건네자 "커피 탑니다"라며 능청스레 모카골드를 한 잔 타는 김우빈의 익살스런 모습이 이어진다.

    상반기부터 모카골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중인 김우빈과 맥심 대표 얼굴 이나영의 호흡을 통해, 가을에 마시는 맥심 모카골드 한 잔에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모카골드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들이 올가을 세상 어디에도 없는 추억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며 "지속적인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