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철은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인해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들떠 갈라지기 쉽다. 이에 겨울철에도 끄떡없는 메이크업을 선사하고자 아리따움은 올해 11월 ‘오일세럼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일세럼 라인’은 쇠뜨기, 올리브, 바오밥나무씨오일 등 총 6가지 성분을 함유해 Moist-Keep(보습유지) 콤플렉스 처방에 탁월하다. 구성은 타고난 듯 윤기 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오일세럼 CC크림과 메이크업 피니셔 2종으로 이뤄져있다.
-
특히 아리따움 ‘오일세럼 CC크림’은 에센셜 보습성분이 45% 함유되어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촉촉한 오일보습 효과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보습감이 있는 부드러운 텍스쳐로 볼륨감 넘치는 동안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한 이 제품은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처음 메이크업 상태를 깨끗하게 유지해주고, 자외선 차단 효과(SPE30 PA++), 주름, 미백 개선의 3중 기능성을 지니고 있어 향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함께 출시되는 아리따움 ‘오일세럼 메이크업 피니셔’는 에센셜 보습성분 60%와 오일광채 성분으로 동안 메이크업의 완성을 돕는다.
메이크업 전이나 마무리 단계 시 효과적인 광채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아리따움 ‘오일세럼 CC크림’ 및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과 섞어 사용하면 더욱 다양한 피부표현을 연출할 수 있어 좋다.
아리따움 ‘오일세럼 라인’은 11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