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에센셜 보습 성분으로 빛나는 광채피부 완성 가능
  • ▲ 오일세럼 라인 출시ⓒ아리따움
    ▲ 오일세럼 라인 출시ⓒ아리따움

     

    겨울철은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인해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들떠 갈라지기 쉽다. 이에 겨울철에도 끄떡없는 메이크업을 선사하고자 아리따움은 올해 11월 ‘오일세럼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일세럼 라인’은 쇠뜨기, 올리브, 바오밥나무씨오일 등 총 6가지 성분을 함유해 Moist-Keep(보습유지) 콤플렉스 처방에 탁월하다. 구성은 타고난 듯 윤기 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오일세럼 CC크림과 메이크업 피니셔 2종으로 이뤄져있다.

     

  • ▲ 오일세럼 CC크림ⓒ아리따움
    ▲ 오일세럼 CC크림ⓒ아리따움

     

     

    특히 아리따움 ‘오일세럼 CC크림’은 에센셜 보습성분이 45% 함유되어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촉촉한 오일보습 효과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보습감이 있는 부드러운 텍스쳐로 볼륨감 넘치는 동안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한 이 제품은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처음 메이크업 상태를 깨끗하게 유지해주고, 자외선 차단 효과(SPE30 PA++), 주름, 미백 개선의 3중 기능성을 지니고 있어 향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함께 출시되는 아리따움 ‘오일세럼 메이크업 피니셔’는 에센셜 보습성분 60%와 오일광채 성분으로 동안 메이크업의 완성을 돕는다.

     

    메이크업 전이나 마무리 단계 시 효과적인 광채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아리따움 ‘오일세럼 CC크림’ 및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과 섞어 사용하면 더욱 다양한 피부표현을 연출할 수 있어 좋다.

     

    아리따움 ‘오일세럼 라인’은 11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