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디자인, 메뉴, 콘텐츠 등 대폭 개편인테리어 상담 프로세스 간소화, 회원가입 없이 상담신청 등 편의성 향상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분야별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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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CC(대표 정몽익)는 기업의 유통사업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최근 소비자 접근성 및 편리성을 더욱 강화한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개선된 주요 사항은 ▲온라인을 통한 더욱 쉽고 빠른 무료 견적 서비스 구현 ▲개인-개인 간, 개인-기업 간 인테리어 정보 공유 확대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 활성화 ▲불필요한 내용을 정리 등이다.

    사용자의 편의를 도와주는 내용으로는 먼저 홈페이지 열자마자 '상담신청 프로세스 6단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투명견적, 투명시공, 투명A/S 서비스가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단계별 가이드를 통해 직접 체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패키지 콘셉트를 적용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빠른 상담신청' 메뉴를 통해 인테리어 상담신청이 가능하며 전문 담당자가 실측 방문 등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3일 이내에 제공하도록 했다.

    이 밖에도 시공사례 코너를 통해 최근 리모델링한 서울시 은평구 소재 인테리어 우수 사례를 소개하거나, 핫한 인테리어 트렌드, DIY 정보, 좋은 자재 고르기 등의 '인테리어 노하우' 코너 등 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언제든지 즐길 수 있도록 커뮤니티 코너를 대폭 보강했다.

    홈페이지의 디자인은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홈페이지 방문 시 처음 나오는 메인화면에서 인테리어 패키지 3종에 이미지를 다양하게 제공하여 이해를 돕고, 상담신청 프로세스 6단계, 무료상담신청, 커뮤니티까지 한 눈에 확인 가능하도록 했다.

    KCC 관계자는 "온라인 시대에 홈페이지는 가장 쉽게 개인과 기업간에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이라며 "단순한 제품 홍보 홈페이지가 아닌 실직적으로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좀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KCC는 리뉴얼 기념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가입을 하면 온라인 자동견적, 인테리어정보 제공, 던킨도너츠& 커피(500명 추첨)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