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진정 보습 선사하는 로즈 홀리데이 컬렉션 선뽸
  • ▲ 로즈 홀리데이 라인ⓒ마몽드
    ▲ 로즈 홀리데이 라인ⓒ마몽드

     

    마몽드는 90.89%의 장미수를 담은 홀리데이 한정 디자인의 로즈워터 토너를 비롯하여, 로즈 오일 뷰티밤과 100% 천연 유래 소이 캔들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마몽드의 차가운 바람에 붉어지는 겨울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보습을 더해주는 ‘로즈 홀리데이 라인’은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로즈워터 토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패키지로 재탄생한 ‘로즈워터 토너’ 포함, ‘로즈 오일 뷰티밤’, ‘로즈 퍼퓸 소이캔들’, ‘가드니아 퍼퓸 소이캔들’, ‘로즈 스페셜 에디션 네일 가든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는 세계적인 장미 산지인 불가리아 장미 계곡에서 1년에 단 30일, 이른 아침에 수확한 신선한 다마스크 장미를 무려 90.89% 담아, 건조한 겨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얼루어, 뷰티쁠, 파우더룸 등 뷰티어워드 3관왕에 빛나는 로즈워터 토너를 특별한 홀리데이 한정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마몽드 ‘로즈 오일 뷰티밤’은 얼굴 포함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페이스 오일, 보습 크림, 큐티클 영양, 팔꿈치 케어, 립밤 등 신체의 건조한 모든 곳에 사용 가능하며 하루 종일 휴대할 수 있는 멀티 밤으로 유명하다. 또 로즈힙 꽃 오일의 촉촉한 오일 보습막은 물론, 천연 향 100%로 고체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마몽드 ‘로즈 퍼퓸 소이캔들’과 ‘가드니아 퍼퓸 소이캔들’은 100% 천연 유래 소이 왁스 캔들로 발향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골든 왁스를 사용해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되며, 싱그러운 꽃 향기로 공간을 가득 채워준다.

    이외에도 마몽드는 달콤한 로즈빛 감성으로 홀리데이를 가득 채울 ‘로즈 스페셜 에디션 네일 가든 컬러 3종’ 세트를 출시해 마몽드의 로즈빛 컬러와 함께 특별한 날 데이트에 손끝까지 완벽하게 포인트를 더할 수 있게 구성했다고 전했다.

     

    마몽드 ‘로즈 홀리데이 라인’은 전국 마트, 온라인 몰 및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는 20일 이후 판매할 예정이며, 로즈 스페셜 에디션 네일 가든 컬러 3종은 아리따움 매장을 제외한 마트,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에 한해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