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댄스가 온라인을 후끈 달구고 있는 가운데, 단독 버전을 공개한 서영과 유영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판타지오 뮤직은 지난 26일 헬로비너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위글위글 댄스' 헬로비너스 4인 버전과 멤버 서영, 유영의 나홀로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서영은 연습실 거울을 보고 힙의 움직임이 강조된 위글위글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특히, 빨간 트레이닝 숏팬츠 차림으로 터질 듯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서영의 뒤태가 아찔한 섹시미를 더한다.

164cm, 45kg의 아담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서영은 헬로비너스 멤버 가운데서도 애교와 수줍음이 많은 성격으로 팬들에게 알려졌다. 그녀는 성악을 전공한 뛰어난 보컬실력으로 현재 리더 앨리스와 함께 헬로비너스의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귀여운 이미지의 유영은 공개된 위글위글 댄스 영상 속에서 갓 성인이 된 스무살의 풋풋함과 더불어 성숙한 여성미를 발산했다. 키 171cm, 몸무게 49kg의 뛰어난 몸매와 헬로비너스의 대표 연기돌다운 풍부하고 섹시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영은 SBS '원더풀 마마'를 비롯해 MBC '엄마의 정원', '앙큼한 돌싱녀' 등의 드라마뿐만 아니라 여러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이미 주목할 만한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서영 유영, 사진=판타지오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