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팔도
    ▲ ⓒ팔도

"어디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아이가 사달라고 너무 졸라 사줬다."

팔도가 지난 9월 출시한 짜장라면 '뽀로로짜장'이 아이들의 잇템(It-item) 식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24일 팔도에 따르면 '뽀로로짜장'은 출시된 지 3개월 만에 50만개 이상이 판매됐으며, 한 대형마트에서는 1만 5천 박스(6입)가 판매됐고 같은 마트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12월 '핫이슈'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팔도 관계자는 "요즘처럼 신제품이 출시되어 안정적인 판매를 올리기가 힘든 상황에서도 ‘뽀로로짜장’은 아이들의 성원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뽀로로짜장'이 롯데마트에 이어 이마트에도 입점 됐기 때문에 더욱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뽀로로짜장' 은 내 아이를 생각해 만든 짜장라면 제품으로 짜지 않아 고소하고, 칼슘이 들어 있어 어린이를 위한 맛있는 간식으로 적당한 제품이다.  

한편 팔도는 내년 초에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맛의 ‘뽀로로 라면’을 후속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