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대여횟수 따라 차종무료업그레이드‧24시간이용권 등 제공
  •  

     

    kt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고객 혜택을 보다 확대하는 방향으로 회원제도를 개편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회원제도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쌓아만 놓고 이용률이 저조한 기존의 포인트 적립 방식을 고객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인 '무료이용권'과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으로 변경한 것이다.

     

    포인트 적립의 경우 지금까지는 5만포인트 이상을 적립해야만 사용할 수 있었다. 또 이벤트할인을 받으면 포인트 적립이 제한돼 고객의 이용률이 저조했다.

     

    반면 새로운 회원제도는 누적 대여횟수를 기준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혜택이 제공된다. 누적 대여횟수 5회 이상인 고객부터 '상위 차종 무료업그레이드 서비스'와 '24시간 무료이용권혜택'이 제공된다.

     

    '상위 차종 무료업그레이드 서비스'는 5회 이용 시부터 5회, 15회, 25회와 같이 10회 단위씩 올라갈 때 마다 제공된다. 해당 횟수에 따라 소형 예약 차량은 중형으로, 중형 예약 차량은 중대형으로 현장에서 추가 비용 없이 즉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무료이용권 혜택'은 누적 5회 이용 후 소형차량 무료이용권이 주어지며, 누적 10회부터 10회 단위로 중형차량 1일 무료이용권이 지급된다. 무료이용권은 kt금호렌터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단 무료이용권을 사용할 경우에는 CDW(차량사고 고객부담금 한도제도) 가입을 반드시 해야 한다.

     

    모든 혜택은 회원제도가 개편되는 12일부터 대여횟수 기준으로 적용되며 지난 대여횟수는 소급해 적용되지 않는다.

     

    총 대여횟수는 차량 반납 시 SMS(문자메시지)를 통해 고객에게 안내된다. 회원제도 개편 이전에 적립된 포인트는 할인쿠폰으로 교환하거나 대여요금 결제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kt렌탈 IMC본부장 윤종진 전무는 "새해를 맞아 고객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회원를 개편했다"며 "을미년 한해도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진심을 담아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