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네치킨의 전속모델 유재석과 래퍼 스윙스가 참여한 CF영상 조회수가 급증하면서 매출도 함께 상승하고 있다.29일 네네치킨이 유투브 영상 공개 직후인 12월15일부터 31일까지의 매출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동기 대비 매출이 21% 가량 상승해 유투브와 SNS의 파워를 체감하고 있다.지난해 12월 15일 처음 유투브에 공개한 CF 티저 영상은 게재한 지 열흘 만에 약 4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한 스윙스가 직접 쓴 랩 가사를 유재석과 서로 주고 받으며 마치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케 하는 풀버전 영상은 12월 22일 공개 직후, 누리꾼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져 공개한지 한 달이 채 되지 않아 조회수 약 100만 건을 기록, 각종 유명 포털 사이트와 채널에 퍼지기도 했다.네네치킨 관계자는 "CF를 공개하자마자 조회수가 급증하며 각종 사이트와 채널에 공유되기 시작했다"며 "네네치킨과 힙합음악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 덕분에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 같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