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케어가글 공식 페이스북 메인화면ⓒ한미약품
    ▲ 케어가글 공식 페이스북 메인화면ⓒ한미약품

     

    한미약품(대표이사 이관순)이 전연령층을 대상으로 케어가글 맞춤형 마케팅에 돌입한다.

     

    한미약품은 최근 케어가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는 한편, 케어가글에 인기 만화캐릭터 '코코몽'을 삽입했다고 4일 밝혔다.

     

    본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한미약품 관계자는 "구강질환 원인인 세균 감염부터 잇몸질환, 유해균 억제, 입 냄새 제거, 잇몸질환 완화 등 광범위한 구강질환 및 감기예방에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이어 "케어가글은 광범위한 구강질환은 물론, 감기예방에도 효과적인 일반의약품"이라며 "남녀노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케어가글이 보다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일 오픈한 케어가글 공식 페이스북에는 구강청결제 및 입 속 건강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가 실시간 업데이트되며, 케어가글 사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케어가글은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 온라인팜(대표이사 남궁광)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된다. 각 제품마다 유통이력 추적이 가능한 RFID가 부착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