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의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섹시한 미녀 여주인공 유승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6일 자정 니엘은 첫 솔로 앨범 '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의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니엘은 최근 핫하게 급부상하고 있는 '몸매 종결자' 유승옥과 호흡을 맞추며 '못된 여자'와 사랑에 빠진 연기를 선보였다. 

니엘의 솔로앨범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유승옥은 최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위아래' 댄스를 선보이며 핫 하게 부상한 신예. 지난해 11월 미국에서 열린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모델 커머셜 부분에 톱5로 오른 바 있는 황금 비율 몸매의 소유자이다. 

뮤직비디오에서 니엘과 유승옥은 진한 눈빛 교환을 하며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고, 다정한 연인으로 달콤한 무드를 형성하며 의외의 케미를 보여줬다. 특히, 유승옥은 몽환적인 눈빛과 섹시한 몸매는 물론 상큼한 표정연기까지 양면적인 매력을 발산, 새로운 베이글녀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니엘 '못된 여자' 뮤비를 본 네티즌들은 "여주인공 몸매가 정말 완벽해", "진한 스킨십 없이도 섹시한 건 유승옥 때문?", "유승옥 하고 뮤직비디오 같이 찍은 니엘 부러워", "유승옥 너무 야해", "뮤비야 포르노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못된 여자'로 변신한 몸매종결자 유승옥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틴탑의 공식 유튜브 채널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못된 여자' 유승옥, 사진=니엘 '못된 여자' 뮤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