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방송된다.


    '아육대'는 아이돌 가수들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해 땀을 흘리며 정정당당 승부를 가리는 특집 프로그램으로 김성주, 전현무, 김정근, 이특, 황광희가 MC를 맞았으며 경기는 육상과 농구 풋살 양궁 등으로 꾸며진다.


    지난해 '아육대'에서 가장 높은 관심을 보였던 양궁경기에는 걸그룹 포미닛, 씨스타, 에이핑크, 걸스데이, 카라, 보컬 솔지가 있는 '위 아래' EXID까지 아이돌 걸그룹이 출전해 손에 땀을 쥐는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전년도 챔피언은 포미닛 소현으로 그해 준우승한 씨스타 보라와의 재대결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아육대' 농구경기에는  JYP의 '강남 레이커스'팀, '마니큰 조던'팀 '슛하고 불스'팀 이 경기를 펼친다. '레이커스' 팀은 2AM의 정진운과 갓세븐의 잭슨, 노을 전우성, 히스토리의 나도균까지 팀이다. 또 쟁쟁하게 맞설 팀 '마니큰 조던'팀은 슈퍼주니어의 강인, EXO 타오, 인피니트 엘, 성종,  비투비 민혁과 육성재, 마이네임 인수이며   


    '슛하고 불스' 팀은 씨엔블루 정용화, 이정신, 강민혁 그리고 빅스 레오, 홍빈 등이 함께 경기를 이끈다. 또 '설렘 덩크'는 미스터미스터 창재, 유니크 문한 등 선수 출신 신인 아이돌 멤버들이 대거 참여했다.  


    MBC '아이돌스타 육상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는 19일 오후 5시 55분 방송된다.


    [아육대,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