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코엑스 아쿠아리움·영화예매권 등 경품 증정
-
삼성물산은 오는 3월 8일까지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2차 릴레이 이벤트 '2호선으로 나들이가요'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릴레이 이벤트는 이달 2일부터 3월 29일까지 총 8주간 3회에 걸쳐 개최된다. 올 봄 분양할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홍보차 기획된 행사다.앞서 삼성물산은 지난 15일까지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의 교통 특장점을 부각한 1차 이벤트 '3·6·9로 말해요'를 진행한 바 있다. 2차 이벤트인 '2호선으로 나들이가요'는 뛰어난 문화·편의시설 접근성을 강조했다.
이벤트 참여는 래미안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 고객으로 등록 후 올 봄 가고 싶은 2호선 유명 장소를 선택하면 된다. 주요 장소는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와 한 정거장 거리인 건대입구역 스타시티몰 내 롯데시네마, 세 정거장 떨어진 잠실역 롯데월드, 여섯 정거장 거리인 삼성역 코엑스 몰 아쿠아리움 등 3곳이다.
이벤트 신청은 오는 3월 8일까지다. 당첨자에게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10명) △코엑스 아쿠아리움 2인 이용권(20명) △4인 영화예매권(30명) 등을 제공한다.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는 지하철 2호선 구의역 Y타워에서 홍보관 웰컴라운지를 마련해 사전 예약 상담을 받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3월 중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개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