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후 구매 희망자 대상 '300만원 할인' 특전 제공
  • ▲ ⓒ삼성전자.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삼성 SUHD TV의 뛰어난 화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SUPER TV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에 참가하려면 오는 6월 2일까지 삼성전자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신청해야 한다. 맴버십 고객 중 2009년 이전에 구매한 TV를 보유하고 있어야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2주 동안 SUHD TV의 화질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UHD 콘텐츠가 담겨 있는 비디오팩 대여를 통해 인기 영화와 다큐멘터리 40편을 UHD 화질로 즐길 수 있다.

    체험단은 1차에 20명씩 모두 5차에 걸쳐 진행되며 체험 기간 종료 후 SUHD TV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출고가 대비 300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품(65JS9500)을 살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삼성전자는 올 3월 31일까지 SUHD TV 구매 고객에게 구형 TV 반납 시 최대 100만원 보상 할인과 구형 TV 무상 이전 설치, A/S 기간 5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SUHD TV는 삼성의 기술력을 집대성한 첫 번째 SUPER TV"라며 "이번 체험단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프리미엄 TV의 기준이 될 SUHD TV가 선사하는 놀라운 화질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 SUHD TV 출시 기념 'SUPER TV 체험단' 모집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멤버십 홈페이지(http://membership.samsung.com/sec) 또는 삼성닷컴(http://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