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글로벌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4월 16일까지 '전국 빅맥송 자랑'을 진행한다.이 특별 한정 제품으로 '메가맥(Mega Mac)'도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빅맥송 자랑'은 지난 2012년과 2013년에 진행돼 큰 화제를 모았던 빅맥송 시즌 1, 2에 이은 소비자 참여형 행사로, 전국민 누구나 나만의 빅맥송을 부르는 영상을 '빅맥송 사이트 페이지'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전국 빅맥송 자랑'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본인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영상을 업로드하고 온라인으로 응원 투표를 할 수 있으며, 지역별 투표 현황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영상을 올리면 빅맥 단품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행사 기간 중 온라인 투표와 심사를 통해 총 3차례 우승자를 선정하고, 우승자로 선정된 주인공들에게는 각각 1000만원의 상금과 TV 광고 출연 기회를 제공하는 등 특별한 행운이 주어진다.
 
행사 기간 중 한정 판매되는 메가맥은 기존의 빅맥에 패티가 2장 더 추가돼 총 4장의 순쇠고기 패티가 들어가 푸짐한 맛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메가맥 단품은 5400원, 음료와 사이드 메뉴가 추가된 세트는 6800원에 판매된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맥도날드의 글로벌 창립 60주년을 맞아 고객 분들에게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전국 빅맥송 자랑'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지난 빅맥송 시즌 1, 2에 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혜택을 누리시고 1000만원의 상금과 TV 광고 출연이라는 특별한 행운도 잡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