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 기술력 및 글로벌 마케팅 강화로 글로벌 시장점유율 확대 방침
  • 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가 오는 28일까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리는 'AMWC 2015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MediSpa, 세계안티에이징학회)'에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AMWC는 약 9000명 이상의 관계자 및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안티에이징 관련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학회 중 하나로, 매년 봄 모나코에서 열리고 있다. 전세계 250여 개 주요 업체가 참가해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인다.

     

    올해로 4회 연속 AMWC에 참가한 메디톡스는 자사의 주요 제품인 보툴리눔톡신 A형 제제 '메디톡신(수출명 뉴로녹스)'과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를 집중 소개했다. 특히 본 학회 기간 동안 메디톡스 부스에 참가한 많은 방문자들은 유럽 CE인증 획득 예정에 있는 리도카인(국소마취제)이 함유된 '뉴라미스 리도카인' 시리즈 제품들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정현호 메디톡스 대표는 "메디톡스의 R&D 기술력은 최근 미국 엘러간사와 대규모 기술수출 계약을 맺을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세계적인 R&D 기술력과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통해 유럽, 미국 등 선진국 시장에서도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는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오는 4월 두바이에서 열릴 두바이 더마(Dubai Derma) 2015 국제학회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학회들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