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아이템은 올해 첫 론칭한 B쇼핑으로 진행
  • ▲ 고객자문위원회 3기 위원들이 위촉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K브로드밴드
    ▲ 고객자문위원회 3기 위원들이 위촉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고객 관점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자문위원회 3기 위촉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해부터 일반 소비자 중 지원자 22명을 모아 1기와 2기를 각 3개월간 운영, 이들이 제시한 홈페이지 변경, 마트 영업 개선, B tv 이용편의성 강화 등의 건의사항을 업무에 적용해 왔다. 위원들은 활동 기간동안 SK브로드밴드 서비스 상품 이용료를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이번 고객자문위원회 3기는 올해 1월 론칭한 T커머스 'B쇼핑'를 이용하면서 느낀 불편함과 개선사안을 분석해 이용 편의성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고객자문위원회 3기 대표인 류태경 씨는 "단순히 상품을 사용하는 수동적인 소비자가 아니라 아이디어를 내고 반영된다는 점에서 고객자문위원로서 보람이 크다"고 말했다.
 
정경화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가치 최우선 경영을 위해서는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 지를 가감 없이 듣는 열린 마음이 중요하다"면서 "고객자문위원회의 진솔한 의견과 아이디어는 고객가치제고를 위한 소중한 자산으로 하나의 소리라도 놓치지 않고 소중히 받아들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