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카드와 함께하는 이벤트 사진.ⓒ롯데카드 제공
    ▲ 롯데카드와 함께하는 이벤트 사진.ⓒ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대표 채정병)는 봄을 맞아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월드 본인·가족 자유이용권 할인과 런치·심야타임 롯데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4월 한달 간 신용·체크카드를 포함한 롯데카드 모든 회원은 롯데월드 본인 자유이용권을 1만 5000원에 현장매표소나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모든 회원에게 적용되며, 동반 3인은 4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롯데월드 내 식음매장과 기념품샵에서 롯데카드 이용 시 10% 현장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인 런치타임과 매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인 심야타임에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4월 롯데카드 타임이벤트'도 준비했다.

    런치타임에 요식업종에서 1회 1만원 이상 5회 이상 이용 시 롯데포인트 1천 점을 적립해 주며, 10회 이용 시 롯데포인트 3000점을 적립해 준다.

    심야 타임에는 온라인쇼핑업종에서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롯데포인트 5000점을 적립해 준다. 이 이벤트는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만 하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에 더해 4월 한달 간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카드를 발급받아 5월 31일까지 이용한 회원에게 첫 이용금액의 20%를 최대 2만원까지 롯데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가족카드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