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에스테틱 필링 프로그램 집에서도 간단히 한다
  • ▲ ⓒA.H.C 제공
    ▲ ⓒA.H.C 제공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손쉽게 각질 개선과 보습 케어를 도와주는 스마트 뷰티 아이템, '캡처 필링 앰플'을 선보인다. 
 
캡처 필링 앰플은 꽃에서 추출한 AHA성분을 함유해 각질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필링 앰플로, 마일드한 면봉타입으로 만들어져 별도 세안 없이 간편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질 개선을 위한 AHA 성분 외에도 보습과 진정 기능이 뛰어난 아사이야자추출물과 각종 발효성분을 함유해 각질 관리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고마쥬 타입, 스크럽 타입의 각질 제거제와 달리 저자극 포뮬라로 만들어져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에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1회 사용분씩 개별 포장되어 위생적이며 사용방법이 간단한 것도 특징. 튜브의 손잡이를 꺾어 내용물이 묻은 면봉을 꺼내어 눈가와 상처부위를 제외한 얼굴에 부드럽게 문지른 뒤 10분 정도 영양 성분이 흡수 되도록 기다린 후 마무리한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캡처 필링 앰플은 고급 에스테틱 필링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간단히 실현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으로 각질 개선과 수분 공급을 동시에 해결, 여배우처럼 윤이 나는 피부결을 완성 할 수 있다"며 "A.H.C 모델 강소라씨도 중요한 촬영을 앞두고 피부 진정을 위해 사용하는 필수 관리 아이템으로 추천했다"고 전했다.
 
한편, A.H.C 캡처 필링 앰플은 오는 27일 23시 50분 GS홈쇼핑에서 론칭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 회사 측은 배우 강소라의 제품 사용후기와 활용법이 담긴 인터뷰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