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시티 스타일 제안…특별한 넘버링 더한 한정품
-
-
잡화브랜드 MCM이 자사 모델인 글로벌 아이돌 그룹 엑소(EXO)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MCM과 엑소의 시그니처가 만나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캐주얼 시티 스타일을 제안하는 한정품이다.
MCM에 따르면 이 라인은 단순한 한정판이 아니라 스페셜 버전으로 각 제품에 특별한 숫자가 부여돼 더욱 특별한 가치를 더한다. 매장에는 엑소와 MCM의 한정판 출시 소식을 미리 접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시그니처 아이템인 백팩의 경우 품절을 앞두고 있다.
검정 색상의 자연스러운 '샤이니 레더'와 '매트 레더' 속에 엑소의 로고가 장식된 게 가장 큰 특징이다.
MCM 측은 "엑소의 시그니처는 MCM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듀크 라인과 티셔츠, 스냅백 등에 주요 모티브로 들어가 엑소와 MCM을 사랑하는 새로운 세대와의 연결고리가 되어줄 전망"이라고 말했다.